엘리스 인 뉴질랜드

뉴질랜드 정보. 신혼생활. 집밥메뉴. 가정 언어촉진방법 소개해요.

Welcome to Alice world

엘리스의 신혼일기 in NZ/뉴질랜드 맛집

[뉴질랜드 여행] 오클랜드 디저트 베이커리 top3 추천해요!!

엘리스룡 2021. 3. 19. 10:03
728x90
320x100

 

여러분! 저는 빵순이라 빵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

그래서 오클랜드에 있는 맛있는 빵집이 있다고 하면

꼭 가보는 편인데요. ☺️

먹어보고 맛있었던 곳, 베이커리로 유명한 곳을 알려드릴게요! 

 

 

 

 

 

 

🥯  오클랜드 디저트 베이커리 추천 top 3 🧁

 


 

1.

little and friday

 

여기는 디저트와 베이커리 레시피에 관한 책이 나왔을 만큼이나 유명한 곳이에요.

뉴마켓이랑 폰손비에 두 개의 지점이 있어요.

뉴마켓이 본점인 것 같아요. 더 종류가 많더라고요.

여기는 도넛이 유명하더라고요. 

늦게 가면 도넛은 솔드아웃되니까 오전 일찍 가는 걸 추천드릴게요.

 

여기가 폰손비에 있는 little & friday 베이커리예요.

본점인 뉴마켓에는 이 날 휴점이라 폰손비에는 열었다길래 냉큼 갔는데...

 

도넛은 다 나가고 디저트류만 남아있더라고요...

그래서 그 다음날 다시 뉴마켓 지점으로 갔는데요.

이 날 아침이라 그런지 빵이 뒤에 되게 많았어요.

 

저희는 시나몬 도넛 2개, 딸기잼 도넛 2개 포장했어요.

딸기잼 도넛은 한개에 6.40불 정도 했던 것 같아요.

네 개해서 총 22불 지불했어요. 😭

가격이 사악한데 도넛이 엄청 커요.

 

 

맛이 너무 궁금해서 그 자리에서 먹어봤어요.

매장에 나무 포크와 칼이 있더라고요.

도넛 두개가 붙여져 있고 그 사이에 잼이 엄청 많아요.

크림이 많이 달지 않고 생각보다 무겁지 않아서 좋았어요.

잼은 딸기잼이라기보다 라즈베리 잼 같았어요. 시큼함이 있었어요.

한국 사람들이 좋아하기 보다는 외국 친구들이 좋아할 맛이더라고요,

그래서 기대보다는 별로다 했는데 생각보다 시나몬 도넛이 맛있더라고요.

커피랑 먹으니까 더 맛있고, 심심하면서도 시나몬을 워낙 좋아해서 그런지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매장에서 브런치 먹는 사람들도 많아서 거의 만석이더라고요.  내부는 이렇습니다!

 

 

 

2.

AMANO

 

 

여기는 시티 베이커리라고 검색하면 꼭 상위에 뜨더라고요.

얼마나 맛있는지 한번 먹어보자!라는 마음으로 갔어요.

이 날도 1시 정도였는데 이미 빵이 많이 팔린 건지 빵이 많이 없더라고요. 😭😭

뉴질랜드는 보통 7시부터 열어서 일찍 가야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어요.

일찍 일어나는 새가... 맛있는 빵을 먹는다....

 

여기는 레스토랑도 같이 하는 곳인데요.

음식이 맛있는지 여기도 브런치 시간에 거의 만석이더라고요.

디저트 케익 종류, 샌드위치, 빵 종류로 종류는 다양했으나 종류는 그렇게 많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빵은 뭘 먹을 지 한참 고민하다가 pain aux raisins라는 빵을 먹었어요.

 

 

pain aux raisins는 이렇게 생긴 빵이에요.

프랑스 빵인지 이름들이 다 어렵더라고요. 🤣

저는 보들보들한 한국 빵을 좋아하는 지라 반신반의하고 먹었는데,

와...진짜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네요...

과자같이 바삭하면서 달짝지근해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으니까 JMT...

 

 

 

 

3.

Frasers 

 

 

여기는 마운트이든에 있는 Frasers라는 카페예요.

주말에 밤늦게까지 하는 카페라 항상 밤에 북적여요.

카페 분위기가 어둑하고 아늑해서 제가 되게 좋아하는 공간이자

디저트가 맛있는 곳이랍니다.

이 날은 평일 저녁에 저녁밥을 먹고 남편과 카페를 다녀온 날이에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저녁 식사도 할 수도 있고 디저트와 커피만 마실 수도 있어요.

여기는 바노피 케이크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banoffee란 바나나, 크림, 토피가 들어가서 줄임말로 바노피라고 한다네요.

전 여기 뉴질랜드에 와서 처음 먹어 본 디저트인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저 위에 올려진 캐러멜 팝콘이 한 몫하는 것 같아요.

같이 먹으면 맛이 더 맛있어지고 밑에 과자가 맛있어서 느끼한 크림 맛을 잡아줘요.

여기 가신다면 꼭 드셔 보시길 바라요!!

 

 


 

지금까지 오클랜드 맛있는 베이커리, 디저트 top 3을 소개해드렸어요.

아직까지 싹쓸이하고 단골 할 만큼의 맛있는 베이커리는 못 찾았는데요.

맛있다는 데는 많이 많이 다녀서 열심히 올릴게요!

여러분도 맛있는 곳 아신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그럼 오늘도 맛있는 거 드시고 행복하세요. ❤️

 

 

 

 

다른 오클랜드 맛집이 궁금하다면 👇👇

 

[뉴질랜드 맛집] 오클랜드 디저트 카페 '미안' / Auckland dessert cafe 'Miann'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오클랜드 맛집 중에 하나인 초콜릿 디저트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오클랜드 시내에 위치한 '미안' (Miann)입니다. 저도 뉴질랜드에 정착한 지 격리 생활 제외한 일주일

nzalice.tistory.com

 

 

[오클랜드 맛집] 현지인들이 추천한 도너츠 가게, mamasdonuts 마마스도너츠

안녕하세요 여러분, 뉴질랜드에 정착한 엘리스입니다. 오늘은 디저트 가게를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도넛 가게예요. 뉴질랜드에도 던킨도넛, 크리스피 도너츠 가게가 있는데요. 두 가게 모

nzalice.tistory.com

 

 

[뉴질랜드 맛집] 오클랜드 시내 카페 추천 Mezze Bar, 메제 바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위기가 괜찮았던 바를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토요일에 오클랜드 시내에 나갔더니 웬걸.. 밥 먹고 갈 카페가 없는 거예요. 다 3시면 닫고.. 저희가 잘 모르는 건가요? 늦게까

nzalice.tistory.com